고객센터

고객님! 안녕하세요.

정성을 다해 모시겠습니다.

CUSTOMER CENTER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쇼핑몰, 언제나 정성을 다하는 쇼핑몰이 되겠습니다. 행복한 쇼핑되세요~

FAQ

궁금하신 사항은 먼저 검색해 보세요!
질문상품 배송 관련하여 배송기간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답변

 

▪ 수중장비는 80%가 수입제품으로서 국내에 각 브랜드별로 수입상이 있습니다.

 

--------------------------------------------------------------------------

 

▪ 수중잠수 장비 경우 주문일로부터 (입금완료시) 1 ~ 2일 정도 소요 됩니다.
▪ 수중카메라 하우징 경우 주문일로부터 (입금완료시) 2 ~ 15일 정도 소요 됩니다.
▪ 수중잠수장비 풀세트 경우 고객님들께서 세팅을 원하실 경우 2 ~ 4일 정도 소요 됩니다.
▪ 수중카메라 풀세트 경우 고객님들께서 세팅을 원하실 경우 10 ~ 15일 정도 소요 됩니다.

--------------------------------------------------------------------------

 

▪ 각 제품에 따라 조금씩 배송기간이 다를수 있으니 빠른 배송을 원하실 경우
 1:1 문의 및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물이좋다 고객센터 : 02-599-7869)

질문배송완료라고 나오는데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
답변

 

▪ 구입한 상품의 실제 배송과 택배 시스템의 불일치로 인해 맞지 않는 경우도 있으니
  택배사에 연락하여 배송여부를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로젠택배:1588-9988)

 

 

질문급하게 필요한 상품인데 퀵으로 배송받을 수 있나요?
답변

 

▪ 저희 오프라인 매장에 원하시는 제품의 재고가 있거나 서울지역업체에 재고가 있을경우 서울지역은 퀵 배송이 가능합니다.

 (단, 퀵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 하지만 제품의 소재여부에 따라 달라지므로 퀵 배송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필히 1:1상담고객센터(02-599-7869)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 최대한 고객님의 편의에 맞게 노력하는 물이좋다가 되겠습니다.

 

 

질문배송상태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답변

 

▪ 입금확인중>입금확인>배송진행중>배송완료로 조회됩니다.

▪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입금확인중 없이 바로 입금확인으로 조회됩니다.
  (단, 자체배송 상품의 경우 상품업체에서 발송되므로 배송상태가 다를수가 있습니다.)


질문주문한 상품이 배송조회가 되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 회원님께서 주문하신 내역은 배송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배송조회에 나타나지 않는다면 정상적으로 주문이 완료되지 않은 경우입니다.
▪ 자세한 사항은 1:1문의 및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물이좋다 고객센터 : 02-599-7869)

 

 

질문지정날짜에 상품을 받을 수 있나요?
답변

 

▪ 저희 물이좋다에서 발송되는 상품들은 택배를 이용하여 배송되므로,
  정확한 배송 시간과 날짜를 지정이 곤란합니다. 

▪ 주문일로부터 여유가 있는 경우,
  원하시는 배송 날짜를 "배송시 유의사항"에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02-599-7869)1:1문의를 통해 문의하시면 배송일을 조정해드릴 수 있습니다.

 

 

질문추가주문시 배송료는 별도로 지불해야 하나요?
답변

 

[배송준비중]인 주문건이 있으신 고객님께서 추가로 주문하실 경우 

  고객센터(02-599-7869)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무료로 배송해드립니다.  

 
-----------------------------------------------------------------

[추가주문이 불가능한 경우]
▪ 직전 주문하신 상품이 이미 발송되었을 경우
▪ 직전 주문하신 주문건이 무료배송상품일 경우
▪ 추가로 주문하시는 주문건이 무료배송상품인 경우  

 

 

질문휴일 배송은 안되나요?
답변

 

▪ 배송은 평일 기준입니다.
▪ 공휴일에는 택배사 휴일로 배송이 되지 않습니다.

 

 

질문주문 후 배송지 주소를 변경할 수 있나요?
답변

 

 

▪ 주소를 변경하고자 하실때는 상품의 발송여부 확인이 중요합니다.
▪ 상품 발송전인 경우 주소변경이 가능하며 발송 후인 경우 택배비가 추가 될 수 있습니다.

 

-------------------------------------------------------------------------------------------------

▪ [마이페이지] > [나의쇼핑정보] > [주문/배송내역] 을 먼저 확인해주시고 상품이 발송된 이후라면

  고객센터(02-599-7869) 를 통해 문의바랍니다. 

 

 

답변에 만족하셨나요? 원하시는 해답을 얻지 못하셨다면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 관리자에게 문의하기





오늘본상품
0/0
WISHLIST MY BAG 페이지 최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