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고객님! 안녕하세요.

정성을 다해 모시겠습니다.

CUSTOMER CENTER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쇼핑몰, 언제나 정성을 다하는 쇼핑몰이 되겠습니다. 행복한 쇼핑되세요~

FAQ

궁금하신 사항은 먼저 검색해 보세요!
질문상품을 더 자세히 알고싶어요.
답변

 

▪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상품상세정보에 나와 있으나

  고객님께서 궁금한 사항이 나와있지 않을 경우 1:1문의 고객센터(02-599-7869)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질문구매한 상품의 A/S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답변

 

▪ 구매한 상품의 A/S는 저희 물이좋다 홈페이지 고객게시판 이나 1:1상담 또는 전화문의(02-599-7869)

   상담 및 신청이 가능합니다.

▪ 상담 및 신청 후 아래의 주소로 제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위례성대로 68 한양빌딩 302호 (주)물이좋다)

  

 

질문쇼핑몰에서 판매하는 수입품은 정품인가요?
답변

 

▪ 저희 물이좋다에서는 정품이 아닌 제품은 판매하지 않습니다.

▪ 정품이므로 A/S도 각 상품의 해당 전국 지정 A/S점에서 가능합니다.  

 

 

질문온라인 쇼핑몰에 올라와 있는 상품을 오프라인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답변

 

 

▪ 오프라인매장에 재고가 있을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고객센터(02-599-7869)1:1문의 후 방문 바랍니다. 

 

 

질문상품을 받았는데 상품설명과 달라요 (사이즈/재질/색상 등)
답변

 

▪ 상품설명과 실제 상품이 전혀 다를 경우 별도의 배송료 부과없이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 하지만 실제상품과 모니터상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는 색상 등의
  교환/반품인 경우 업체 혹은 물이좋다의 과실로 보기 어렵기 때문에 배송료과 부과될 수 있습니다.
▪ 의류,신발 등 사이즈가 맞지 않아 교환/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해당 상품상세페이지의 사이즈 표기가 실제와 잘못 표기된 경우 외 별도의 배송료과 부과됩니다. 
▪ 사이즈는 재는 방법 및 브랜드마다 차이가 있기 때문에
  해당 상품의 상세페이지를 정확하게 파악하신 후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세트상품 중 불량상품이 섞여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 보통 전체상품 교환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나 제품여부에 따라 불량인 상품만 교환도 가능합니다.
▪ 세트상품 중 1개만 반품하는 경우는 불가능합니다.
▪ 세트 구성이 되어있는 제품은 꼭 세트 상품 모두 반품을 해주셔야됩니다.

 

 

질문며칠전 본 상품을 구매하려고 하는데 검색해봐도 보이지 않아요.
답변

 

▪ 고객님께서 보신 상품이 품절/재고부족 사유등에 따라 현재 판매되지 않고 있는 경우입니다. 
▪ 정확한 상품명이 기억나지 않아 찾을 수 없는 경우는 1:1문의고객센터(02-599-7869)로 알고계신 정보를 접수해주시면 확인하여
  현재 판매여부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질문주문상품을 다른 제품으로 교환 하고싶어요.
답변

 

 

▪ 주문완료 및 배송중이라면 다른 상품으로 교환은 어려울 수 있으니 
 고객센터(02-599-7869)1:1문의를 통해 빠른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질문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은 언제까지 보관되나요?
답변

 

▪ 고객님께서 장바구니에 물품을 담아두시면
  마지막 접속 시작 시간으로부터 만 24시간 까지는 물이좋다에 재접속 하실경우 장바구니의 물품이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다만, 24시간이 지나거나 다른 PC에서 로그인 하실 경우 내역이 모두 사라지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장바구니의 상품을 주문완료 하시면 장바구니는 비워지게 됩니다.)

▪ 만약, 선호하는 상품을 로그인 시간이나 PC에 상관없이 보관하시려면 해당 상품 상세페이지의 ‘관심상품’ 버튼을 이용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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