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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궁금하신 사항은 먼저 검색해 보세요!
질문상품을 교환/반품 하고 싶습니다.
답변

 

[물이좋다 교환방법] 

 

▪ 상품 오배송 및 불량으로 인한 교환만 가능합니다. (사이즈, 색상, 상품 종류 등의 구매 옵션 변경은 불가)

▪ 물품을 보내실 때는 상자 안에 교환사유를 상세히 기재하여 주시면 보다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 교환 시에는 [물이좋다/수취인명/연락처/교환사유] 를 작성하여 배송 박스 내에 동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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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이좋다 반품방법]

 

▪ 구매자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만 가능하고, 왕복 배송비를 동봉 하여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상품 오배송 및 불량으로 인한 반품은 업체와 선연락 하셔서 하자가 있는 것으로 판정된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하며, 배송비는 물이좋다에서 부담합니다. (상품에 하자가 없을 경우 택배비가 따로 부과될 수 있음)
▪ 반품 시에는 [물이좋다고객/수취인명/연락처/교환 및 반품사유] 를 작성하여 배송 박스 내에 동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 상품 환불의 경우 수령 후 다음날로부터 7일 이내 물이좋다로 환불 신청을 해주시고 반송한 물품이
  해당업체에서 확인이 되어야만 환불이 정상적으로 처리됩니다.
  (반품을 확인하는 과정에서 환불이 다소 지연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리며, 왕복배송비는 고객부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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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불/반품/교환 불가한 경우]  

 

다음의 각 내용에 해당 하는 경우에는 교환/반품 신청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1) 소비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훼손된 경우(단지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제외)
2) 소비자의 사용/소비에 의해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판매/생산 방식의 특성상, 교환/반품시 판매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주문접수 후 개별생산, 맞춤 제작 등) 

 

 

질문반품은 어떻게 하는건가요?
답변


▪ 구매자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만 가능하고, 왕복 배송비를 동봉 하여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주소 : 05628 서울특별시 송파구 위례성대로 68 한양빌딩 302호 (주)물이좋다)

▪ 상품 오배송 및 불량으로 인한 반품은 업체와 선연락 하셔서

  하자가 있는 것으로 판정된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하며, 배송비는 물이좋다에서 부담합니다.

  (상품에 하자가 없을 경우 택배비가 따로 부과될 수 있음)
▪ 반품 시에는 [물이좋다고객/수취인명/연락처/교환 및 반품사유] 를 작성하여 배송 박스 내에 동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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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불/반품/교환 불가사유] 

 

▪ 다음의 각 내용에 해당 하는 경우에는 교환/반품 신청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1) 소비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훼손된 경우(단지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제외)
2) 소비자의 사용/소비에 의해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판매/생산 방식의 특성상, 교환/반품시 판매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주문접수 후 개별생산, 맞춤 제작 등) 

 

질문교환/반품/환불 택배비는 얼마인가요?
답변

 

▪ 반품택배비는 상품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물이좋다의 과실이 아닌 경우 택배비가 부과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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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이좋다 배송상품]

 

▪ 편하신 택배사를 이용하여 선불로 보내주시거나 로젠택배(1588-9988)를 이용하여
  배송료 4,000원을 동봉하여 선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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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님께서 직접 보내실 경우 택배사 마다 차이가 있으니 해당영업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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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 단순 변심 교환/반품/환불시 택배비를 선결제 하지 않고 착불로 배송하실경우  
  처리가 지연될수 있는점 유의해 주세요.  
▪ 고객 임의로 반품을 보내신 경우 불량 반품일 경우에라도 초과금에 대하여서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실 수 있으니 이점 꼭 유의 바랍니다. 

 

 

질문교환 상품에 꼭 메모를 동봉을 해야하나요?
답변

 

▪ 고객님의 성함과 교환하실 상품의 사이즈, 교환사유 등의 메모를 동봉해주셔야
  해당업체에서 빠른확인을 할 수 있으며 새상품을 신속하게 배송해드릴 수있습니다.
▪ 메모가 없을 경우 교환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질문주문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내역] 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취소가 가능한 상태 : 주문접수/결제완료/상품준비중

▪ 상품 출고 이후에는 상품 배송이 시작된 상태이므로 주문 취소가 불가능하며
  상품을 받으신 후 반품 접수를 해주셔야 합니다.

 

 

질문교환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답변

 

▪ 교환하실 상품이 수거되어 업체로 상품이 도착한 후 다시 새상품이 배송되어야 하므로
  상품 평균배송일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평균적으로 일주일이상 소요됩니다.

 

 

질문교환/반품시 택배비를 적립금에서 차감할 수 있나요?
답변

 

▪ 가지고 있는 적립금으로는 택배비 차감이 불가합니다.
▪ 교환/반품/환불 요청시 물이좋다 고객센터(02-599-7869) 혹은 1:1상담 을 통해 내용을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질문교환/반품/환불시 회수날짜를 지정할 수 있나요?
답변

 

▪ 제품 배송과 회수가 택배사에 의해 이루어지기 때문에 해당 택배사쪽으로 연락하시면 회수일자 조율이 가능합니다. 
▪ 집이 비어있거나 회수일자에 대한 조율이 불가능 하시면 따로 지정된 곳에 맡겨주셔도 회수가 가능하오니
  맡기실 곳을 방문하시는 기사님과 사전에 미리 연락을 취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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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택배기사님께서 방문하실수 있는 요일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입니다.

 

 

질문주문상품 중 일부상품만 취소할 수 있나요?
답변

 

▪ 부분취소일 경우 고객센터(02-599-7869)혹은 1:1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경우 배송정책에 따라 배송비가 추가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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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비가 추가되는 경우]  

 

▪ 주문할 때는 배송비가 무료였으나 부분취소시 주문한 상품의 총 금액이 무료배송 금액에
  못 미칠경우 배송비가 청구 될 수 있습니다. 이경우 배송비를 차감하여 환불해 드립니다.

 

 

질문주문을 취소했는데 카드결제가 취소되지 않았어요.
답변

 

▪ 고객님께서 유선으로 취소를 신청하시면 카드사로 취소청구가 들어갑니다.

▪ 배송조회에서 주문취소로 표시되었다면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10~15일 후 카드사에서 취소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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