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고객님! 안녕하세요.

정성을 다해 모시겠습니다.

CUSTOMER CENTER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쇼핑몰, 언제나 정성을 다하는 쇼핑몰이 되겠습니다. 행복한 쇼핑되세요~

FAQ

궁금하신 사항은 먼저 검색해 보세요!
질문무이자 할부되는 카드는 어떤게 있나요?
답변

 

▪ 무이자 할부혜택 정보는 [고객센터] > [공지사항]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무이자 할부혜택 카드는 매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질문결제방법을 변경하고 싶어요.
답변

 

▪ 결제방법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 주문을 취소한 후 재 주문을 하셔야 하며,
  이미 상품을 수령한 경우에는 반품 후 재주문 해주셔야합니다. (반품 시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질문상품을 여러가지 주문했는데 배송지를 각 각 다르게 할수있나요?
답변

 

▪ 가능합니다. 여러곳으로 동시에 동일상품을 보내시려면
▪ 1:1문의 혹은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물이좋다 고객센터 : 02-599-7869)

질문비회원 주문건의 비밀번호는 어떻게 찾나요?
답변

 

▪ 비회원 주문건은 비밀번호 찾기가 불가능합니다.
▪ 1:1문의 혹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주문건에 대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물이좋다 고객센터 : 02-599-7869) 

 

 

질문현금영수증 신청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답변

 

▪ 1원 이상 현금거래(무통장 입금/실시간 계좌 이체)분부터 발급가능하며,
  결제시 현금영수증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 결제완료 후 약 2주일이내 발급처리되며 국세청 현금영수증서비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질문신용카드 매출전표 (거래증빙서류)를 받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신용카드 매출전표 (거래증빙서류)를 발급받고 싶은 고객님께서는 물이좋다 고객센터 (02-599-7869)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다른 고객명으로 입금했는데 확인이 가능한가요?
답변

 

▪ 무통장 입금의 경우 주문접수건 별로 가상계좌가 만들어지므로
  입금자명이 다르더라도 상품금액만 정확히 입금이 되면 정상적으로 '결제완료' 처리가 됩니다.

▪ 입금확인은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내역]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질문비회원으로 주문했는데 주문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답변

 

▪ 주문시 기입하신 e-mail 확인 또는 1:1문의
  혹은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물이좋다 고객센터 : 02-599-7869)



질문주문 후 입금은 몇일내로 해야 하나요?
답변

 

▪ 주문일로부터 7일 이내에 입금해 주셔야 하며 기간 내 입금 확인이 되지 않으면 주문은 자동 취소 됩니다.

 

 

질문비회원으로 주문했는데 어디서 확인하나요?
답변

 

▪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서 [주문배송조회] > [비회원 로그인] 을 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답변에 만족하셨나요? 원하시는 해답을 얻지 못하셨다면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 관리자에게 문의하기





오늘본상품
0/0
WISHLIST MY BAG 페이지 최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