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고객님! 안녕하세요.

정성을 다해 모시겠습니다.

CUSTOMER CENTER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쇼핑몰, 언제나 정성을 다하는 쇼핑몰이 되겠습니다. 행복한 쇼핑되세요~

FAQ

궁금하신 사항은 먼저 검색해 보세요!

FAQ TOP 10

질문[회원정보]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을 받게 되나요?
답변

 

▪ (주)물이좋다 회원가입은 무료입니다.
▪ 회원에 처음가입시면 적립금 5,000원이 적립됩니다.
▪ 회원에 가입하시면 추후 상품구입시 번거로운 정보입력을 하실 필요가 없으므로 간편하고 손쉽게 
  쇼핑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을 구입 시, 해당 상품에 따라 일정 적립금이 적립되며, 그 적립금을 이용하여 다른 상품을 구입
  하실 수 있으며 또한 추가 할인의 특권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이벤트/경품행사 및 할인행사에 우선적으로 참여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님의 E-mail을
  통하여 다양하고 실속있는 쇼핑정보를 빨리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부가서비스와 차별화된 개인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공동구매, 각종 정보 제공등)


질문[반품/교환/취소/환불]상품을 교환/반품 하고 싶습니다.
답변

 

[물이좋다 교환방법] 

 

▪ 상품 오배송 및 불량으로 인한 교환만 가능합니다. (사이즈, 색상, 상품 종류 등의 구매 옵션 변경은 불가)

▪ 물품을 보내실 때는 상자 안에 교환사유를 상세히 기재하여 주시면 보다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 교환 시에는 [물이좋다/수취인명/연락처/교환사유] 를 작성하여 배송 박스 내에 동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물이좋다 반품방법]

 

▪ 구매자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만 가능하고, 왕복 배송비를 동봉 하여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상품 오배송 및 불량으로 인한 반품은 업체와 선연락 하셔서 하자가 있는 것으로 판정된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하며, 배송비는 물이좋다에서 부담합니다. (상품에 하자가 없을 경우 택배비가 따로 부과될 수 있음)
▪ 반품 시에는 [물이좋다고객/수취인명/연락처/교환 및 반품사유] 를 작성하여 배송 박스 내에 동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 상품 환불의 경우 수령 후 다음날로부터 7일 이내 물이좋다로 환불 신청을 해주시고 반송한 물품이
  해당업체에서 확인이 되어야만 환불이 정상적으로 처리됩니다.
  (반품을 확인하는 과정에서 환불이 다소 지연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리며, 왕복배송비는 고객부담입니다.)

 

-----------------------------------------------------------------------------------------------------

 

[환불/반품/교환 불가한 경우]  

 

다음의 각 내용에 해당 하는 경우에는 교환/반품 신청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1) 소비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훼손된 경우(단지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제외)
2) 소비자의 사용/소비에 의해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판매/생산 방식의 특성상, 교환/반품시 판매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주문접수 후 개별생산, 맞춤 제작 등) 

 

 

질문[반품/교환/취소/환불]반품은 어떻게 하는건가요?
답변


▪ 구매자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만 가능하고, 왕복 배송비를 동봉 하여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주소 : 05628 서울특별시 송파구 위례성대로 68 한양빌딩 302호 (주)물이좋다)

▪ 상품 오배송 및 불량으로 인한 반품은 업체와 선연락 하셔서

  하자가 있는 것으로 판정된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하며, 배송비는 물이좋다에서 부담합니다.

  (상품에 하자가 없을 경우 택배비가 따로 부과될 수 있음)
▪ 반품 시에는 [물이좋다고객/수취인명/연락처/교환 및 반품사유] 를 작성하여 배송 박스 내에 동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환불/반품/교환 불가사유] 

 

▪ 다음의 각 내용에 해당 하는 경우에는 교환/반품 신청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1) 소비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훼손된 경우(단지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제외)
2) 소비자의 사용/소비에 의해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판매/생산 방식의 특성상, 교환/반품시 판매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주문접수 후 개별생산, 맞춤 제작 등) 

 

질문[주문결제]무이자 할부되는 카드는 어떤게 있나요?
답변

 

▪ 무이자 할부혜택 정보는 [고객센터] > [공지사항]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무이자 할부혜택 카드는 매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질문[아이디/비밀번호찾기]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습니다.
답변

 

▪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있는 [로그인] 클릭 후
  [아이디 찾기 / 비밀번호 찾기] 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님의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있기 때문에
  이메일,휴대폰으로 임시 비밀번호를 발송해드리며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에서 원하시는 비밀번호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시 꼭 실명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찾기가 원활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물이좋다 고객센터(02-599-7869) 로 문의해주세요.

 

 

 





오늘본상품
0/0
WISHLIST MY BAG 페이지 최상단으로 가기